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신촌 카카오톡 팝업스토어 위치(지하철 진입로)

신촌 카카오톡 팝업스토어 위치(지하철 진입로)

 

 

 

 

뺑뺑 몇번 돌고 이부분을 알려야겠다 생각이 들더군요 -_-ㅋ

신촌 카카오톡 팝업 스토어는 신촌역 출구 몇번이 아니고

백화점 연결통로로 나가면 바로 한층 더 내려가야 있습니다.

 

내려가기전에 포토존이 있으니 그냥 지나칠일은 없습니다~

 

외부에서 들어가려면 현대백화점 유플렉스로 들어가셔도 되는데, 조금 더 들어가야되요

지하철에서 백화점 진입로로 가는게 제일 빠릅니다

 

 

 

 

 

바로 백화점 진입로로 들어가셔야됩니당~~

 

 

안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케릭터상품들이 있어요

정신줄 놓고 몇개 담았다가... 쓸데가 없늘것 같아서 관둠... ㅋㅋ

 

 

피치... ㅋㅋ 피치 인기짱

 

 

 

근데 실제 케릭터로보면 다 이쁘네요 ㅋㅋ

 

 

곧 아이폰6로 바꿀건데... 지금 사서 무엇하리오...

아이폰6 카카오톡 케릭터 케이스는 없더랍니다... 아쉽

 

 

 

 

 

 

요런 포스트잇도 있어요

 

 

피규어 ㅋㅋ

 

 

 

 

 

 

 

 

 

 

 

길잃지마세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