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요즘 푹빠졌어

냥코대작전 일진 고양이 효율 짱좋긔!

냥코대작전 일진 고양이 효율 짱좋긔!

 

 

어제 새벽 1시경... 냥코대작전 200만 다운로드 돌파기념 레어카드 티켓 2장 줘서

잘 하지도 않던 아이패드에서 돌려봤습니당...

 

냥코대작전 일진 고양이가 나왔음 ㅋㅋ

이게 효율이 완전 좋긴한데... 쿨타임이 좀 긴편...

 

 

 

내 아이패드는 지금 갓 일본을 끝낸상태인데 슈퍼레어라니...

지하철에서 핸드폰이랑 아이패드 동시에 꺼내서 냥코하고있으면

ㄸㄹㅇ 소리 들을듯 ㅋㅋㅋㅋ

 

 

교복이 어느시대 교복인지 70년대 교복인듯...

바바리코트여 머여 ㅋㅋ

겉모습만 봐선 일진이 아니고... 그냥 70년대 고딩같음

 

 

 

하지만 냥코 고양이 일진의 공격은 상당히 감동...

범위공격에다가 공격력도 상당히 센편!

 

 

 

근데 데스노트에 나오는 류크같은 느낌...? 

 

 

이건 나머지 냥코 레어뽑기 티켓 한장으로 뽑은 고양이 홉핑...

soso함...